tk_syun

남자슬랙스패션 슬랙스코디 밴딩슬랙스 스트라이프슬랙스, 슬렉스 본문

style

남자슬랙스패션 슬랙스코디 밴딩슬랙스 스트라이프슬랙스, 슬렉스

tk_syun 2016. 6. 25. 14:06

슬랙스(slacks)


오늘의 주제는 슬랙스 입니다.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깔끔한 연출을 위해서는 필수아이템인

슬랙스를 이용한 남자슬랙스패션, 슬랙스코디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먼저 슬랙스는 무엇인가? 부터 시작을 해볼까요

슬랙스 느슨하다 는 뜻의 형용사 슬랙(slack)에서 따온 명칭이라고 해요

1930년대에 입기 시작한 여유있는 헐렁한 바지나 군대용 작업바지를 슬랙스라고 불렀다고 하는데요

그이후에는 주로 편하게 입을수 있는 바지를 말하게 되었고, 점차 바지를 일반적으로 슬랙스 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해요

(출쳐: 두산백과)



요즘은 헐렁함 보다는 슬림함으로 바뀐것 같네요ㅎ

물론 와이드슬랙스 라는 녀석이 있긴 합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편하게 입고다니기 좋은 슬랙스

깔끔한 느낌과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셔츠와 함께 코디된 남자슬랙스패션을 자주 찾아볼수 있는데요

셔츠의 깔끔한 스타일을 함께 잘 살려줄 파트너로 슬랙스가 제격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사실 위 사진속 슬랙스는 평범해 보이지만 아주 특별함을 가지고 있는 남자슬랙스 입니다

그 특별함은 바로~~



이렇게 허리 옆 부분에 특이하게 밴딩있는 밴딩슬랙스 이지요~

이 밴딩은 무슨일을 하게되나면 

.

.

.



이렇게 늘으나 주셔서 신축성이 생기게 해주죠ㅎ

허리부분이 한층더 편하게 된다는 장점!

밥 많이 먹어도 괜찮아요

살쪄도 괜찮아요

좀더 늘어나면 되니깐요





그게 끝이 아니죠



이렇게 신축성이 전체적으로 좋은 슬랙스 랍니다.

슬림한 핏과 깔끔한 스타일은 좋지만 슬랙스가 조금 불편한 느낌을 가지고 있긴 했었죠...

하지만 이제 그 불편함 마져 극복! 해냈네요 ㅠ_ㅠ

대단 합니다 밴딩슬랙스!


밴딩슬랙스 바로가기








자 그럼 남자슬랙스패션 슬랙스코디 를 볼까요



진네이비 슬랙스에 스트라이프셔츠로 깔끔하게 코디 되었네요

간지나는 삐에로 아저씨가 매력적이네요ㅎ

이바지 역시 밴딩슬랙스 입니다. 






다음은~



린넨 소재의 슬랙스 와 흰색셔츠로 코디를 해보았는데요

그냥 깔끔함 이네요

흰색 스니커즈 정말 맘에 들어요ㅎ

린넨슬랙스는 신충석이 없는 단점이 있지만 통기성이 좋아서 여름에는 최고 입니다.


린넨 슬랙스바로가기






조금 가볍게~



이렇게 단가라티 또는 맨투맨과도 잘 어울리네요

한번 도전해 보시길!



슬랙스 바로가기





요즘은 이렇게



베이지 색상의 슬랙스 역시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차콜색 박스핏 티셔츠와 코디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 좋은 남자슬랙스패션 이네요ㅎ

이렇게 코디하시고 베이지색 자켓만 입으면

결혼식패션, 하객패션으로도 사용 가능 하십니다.



베이지 슬랙스 바로가기




넉넉한 슬랙스를 원한다면!



스트라이프 포인트 밴딩슬랙스 인데요

넉넉한 통과 9부기장으로 아주 편한 스트라이프슬랙스입니다.

이렇게 헨리넥데님셔츠와 함께해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슬랙스가 원래 여유있는 헐렁한 바지를 뜻했다고 하니 진정한 슬랙스는 이 스트라이프슬랙스가 아닐까요?



스트라이프슬랙스 바로가기



이상 남자슬랙스패션, 슬랙스코디 에 대해서 짧게 적어보았습니다.

주말이 왔네요 ^_^ 다행스럽게 비가 그치고 날씨도 맑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ㅎ







더보이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