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더보이 THEBOY] 여름 청바지와 잘어울리는 티셔츠 남자옷코디 데일리코디 본문

style

[더보이 THEBOY] 여름 청바지와 잘어울리는 티셔츠 남자옷코디 데일리코디

tk_syun 2017. 5. 15. 17:33


5월의 셋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악마의 월요일도 시작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청바지와 잘어울리는 티셔츠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남자 청바지코디 하면 흰티와 청바지가

먼저 떠오르지만

첫번째 소개할 코디는 브라운색 반팔티와

청바지 그리고 컨버스를 이용한 코디입니다.







깔끔한 영문프린팅과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브라운톤의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흰색 컨버스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프린팅반팔티셔츠의 브라운색감이

무게감을 조금은 주는듯 한데요


전체적으로 색감이 잘 어울리네요 ㅎ











티셔츠의 앞부분은 BLACK이라는 영문이 크게 들어가 있구요

바로밑으로 좀더 작은 영문이 들어가 있네요


티의 앞부분을 청바지에 넣어서 입으니

더 느낌있는 코디가 완성된듯 합니다.












옆에서 본 모습은

크게 박시한 핏이 아니어서 청바지의 슬림한핏과

적당히 어울러지는 핏인데요


밑단의 옆에 부분은 절개로 되어있어

티셔츠를 청바지에 넣어 입어도

옆라인이 잘 살아있네요














이렇게 절개가 되어있고

바느질로 튼튼히 마무리가 되어있습니다.













뒷모습은

평범한 반팔티의 모습이네요 ㅎㅎ

상단에 작게 프린팅이 되어있지만

그래도 깔끔함을 유지합니다.















영문 B와 앞면과 같이 밑으로

작은 영문이 있는 뒷부분 상단의 모습


청바지와 브라운색 티도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는점!


2017 봄,여름 코디는 브라운색 영문티와 청바지코디로

데일리코디 어떠신가요?













두번째 코디는

그레이색 영문 박스반팔티셔츠 와 청바지 코디 입니다.




조금 박시한 핏의 밝은 그레이톤의 티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회색슬리퍼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배경도 시원하고 코디도 시원해 보이네요

남친룩 남친코디, 데일리코디 로 좋을듯 합니다.











앞부분은 크게 영문이 가로로 들어가있구요

바로밑으로 작은 영문이 있네요

보일듯 말듯?







이렇게 티셔츠의 전체적인 톤과 이질감이 

덜 느껴지는 색감으로 영문이 들어가 있어서

영문프린팅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조금은 거부감이 덜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옆모습은

박시한 핏이어서 첫번째 보여드렸던

브라운색티셔츠 코디 보다는 조금더 박시한 느낌


청바지에 입기에는 핏이 좀 크다고 느껴지시면

반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핏 입니다.


밑단 부분이 옆부분은 올라가 있고

앞과 뒷부분은 조금 내려가있다는걸

볼수 있는데요





이렇게 옆은 위로 앞과 뒤는 아래로

기장을 다르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데이트할때 데이트코디로 입고나가면

딱 좋은 코디!


이상 청바지와 잘어울리는 남자 티셔츠 데일리코디 였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해당상품으로 이동합니다※












THEBOY.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