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더보이 THEBOY] 2017 남자 가을옷코디 가을아우터 롱후드티 니트 수트 본문

style

[더보이 THEBOY] 2017 남자 가을옷코디 가을아우터 롱후드티 니트 수트

tk_syun 2017. 10. 2. 11:13

드디어 길었던 여름이 끝나고

진짜 가을이 왔네요 ㅎ

쌀쌀합니다 하루종일 비도내리고

더이상 여름옷으로 버틸수 없는 날씨가 되었네요 ㅠ_ㅠ


이번가을은 어떻게? 무엇을? 입어볼까 하는 고민은

MD인 저역시 큰 고민이네요..


조금이나마 그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이렇게

남자 가을옷코디 에 대해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ㅎ





우선은 여름옷 위에 가볍게 걸쳐줄수 있는

롱후드 코디를 알려드릴께요



흰색티에 검정색 슬랙스 모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기본아이템 이죠??? 맞죠??

자 그럼 그위에 이렇게 롱후드집업 하나만 걸쳐 주시면

끝나는 쉬우면서도 멋스러운

수퍼 울트라 그레잇!! 코디 ㅎ





팔부분에 두개의 선이 들어가 있어서 밋밋함을 잘 잡아주는

롱후드티 코디인데요

역시 신발은 흰색 스니커즈가 답이죠 ㅎ









아직 아우터는 입지 않겠다!!! 불편하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니트로 가셔야 합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청바지 그위에 베이지색 V넥 니트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셔츠만 입기에는 아침과 저녁에 쌀쌀하니

이렇게 니트로 마무리 하면

추석연휴 새벽까지 달릴수 있습니다 +_+






이렇게 베이지색 니트로 코디하고

데이트하러 가면 사랑받을듯... 아닐수도..

아무튼 인기가 많은 코디인건 사실이니까요 ㅎ









너무 깔끔한건 싫지만 또 너무 마초같은것도 싫다

하시는분들은 이렇게 애매하게? 섞어서

코디를 해봐도 좋을듯 한데요 ㅎ




영문맨투맨 단가라티 그리고 카모바지로

애매하게 섞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코디로 완성되었다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코디인데...

남자들은 좋아하고 여자들은 싫어할 코디일수도 있으니

때와 장소를 잘 생각하시고 코디 하시길 바랍니다 ㅎ







남자는 수트 깔끔한거 아니면 안입어 하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이 수트죠 ㅎ



하지만 저는 수트를 무겁지 않게 코디 했네요

흰색티 그리고 흰색 슬립온으로

수트의 무게감을 내리고 내려보았습니다.


물론 중요한 자리 어려운 자리를 가야한다면

티와 신발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ㅎ





추석명절에는 가족 친척 그리고 친구 많은 사람들은

만나야 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솔직히 수트코디가

가장 유용한 코디가 될듯 합니다.



이렇게 2017 남자가을옷코디 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 해 보았구요

추석명절이 이제 시작되었네요 ㅎ


잘 쉬고 먹고 놀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