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더보이,THEBOY]남자가을 맨투맨 깔끔한니트 포인트 집업맨투맨 남자옷코디 본문

style

[더보이,THEBOY]남자가을 맨투맨 깔끔한니트 포인트 집업맨투맨 남자옷코디

tk_syun 2016. 9. 28. 18:44

요즘날씨는 알수가 없네요 ㅎ

추웠다가 다시 더웠다가!!

다시 비가내리고 이제는 정말 추워질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맨투맨과 니트

그리고 약간은 독특한 집업맨투맨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첫번째는 포켓포인트 무지맨투맨 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편하게 입을수 있으면서 스타일도 살리는

가을의 워너비 아이템 바로 맨투맨 인데요

안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입는 사람은 없다는

마의 가을남자옷 이죠ㅎ






이렇게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코디를 해 보았는데요

데이트코디 대학생코디 모두 손색없이 소화 가능한

코디인듯 하네요 ㅎ





포켓에 붉은색 라벨로 포인트를 주어 너무 밋밋하지 않게

해주어서 깔금하면서 약간의 포인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알맞은 아이템 입니다.







베이지색상 역시 청바지와 잘 어울리네요 ㅎ

네이비는 먹색 슬랙스와 코디를 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네이비색 맨투맨과 먹색슬랙스 코디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_^





두번째는

집업맨투맨 입니다!



사이즈는 넉넉함을 넘어선 정도?? 아주 크죠 ㅎ

한덩치 하시는분들도 착용 가능하십니다.

헨리넥 처럼 목부분에만 지퍼가 달려있는데요

초겨울에 아우터로도 착용 가능한 유용한 아이템!






검정색 생지청바지와 슈퍼스타로 코디를 해보았는데요

깔끔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코디인듯 합니다.






귀염귀염하신 남자분들은 이렇게 핑크색도 한번 도전해보심이??






세번째는!

바로 넥라인과 소매끝에 배색포인트가 들어간

남자니트 입니다.



넥라인과 소매에 있는 배색부분이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서

코디할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실것 같은데요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겨울에는 이너로 사용가능해서 가을겨울

모두 커버가 가능한 아이템!




블랙색상은 깔끔함이 + 되어 있네요 ㅎ






이렇게 깔끔하게 면바지 또는 슬랙스 그리고 스니커즈로

코디도 가능합니다~

목뒤쪽에는 



이렇게 패치가 붙어 있는데요

여러가지로 신경을 써서만든 디자이너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ㅎㅎ



이상 남자가을코디 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해당상품으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