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남자 가을신상 맨투맨 후드티 긴팔티셔츠 코디 남자가을옷 패션 상의 본문

style

남자 가을신상 맨투맨 후드티 긴팔티셔츠 코디 남자가을옷 패션 상의

tk_syun 2016. 9. 2. 18:36

오늘도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가을이 온듯 한데 아직은 여름인듯 가을인듯 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하고

하늘을보면 가을이 온게 느껴지네요 ㅎ


정말 옷입기 애매한 계절 여름과 가을사이..

아침엔 추워서 따듯하게 입었는데 낮에는 더워서 땀이나고

밤에는 다시 추워버리니..


그래도 가을준비는 하셔야죠?

오늘은 남자가을옷 중 맨투맨 후드티 긴팔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첫번째는 한참 인기몰이중인

가을가을한 니트맨투맨 입니다.



박스핏의 인기는 가을까지도 유지될것 같습니다.

넉넉한 폼과 브라운색상이 부드러운 느낌을 만들어주네요

아주좋은 남자가을맨투맨  인듯합니다.




목과 소매 밑단 까지 배색포인트로 밋밋함을 잘 잡아주었네요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귀엽게 코디!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네요 ㅎㅎ

촬영 장소는 ciat(씨앝) 이라는 꽃집입니다.

예쁜식물과 인테리어가 +_+ 끝내주더군요






두번째는 후드티.



후드티는 편하게 입기 위함도 있지만

편하게 입어도 예뻐야죠ㅎ

그리고 가장큰 장점은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거!




이렇게 후드티 청바지 운동화 로 편하면서도 예쁘게 코디!

이제 개강시즌 이라서 가을코디 고민 많이들 하실텐데요

이렇게 코디해보시면 어떨까요?




귀여움이 넘쳐 나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세번째 소개해 드릴 남자가을옷 은 긴팔티 입니다.



대세를 따른 루즈학 핏의 긴팔티셔츠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잘 살렸네요

기본 긴팔라운드 티는 수트 자켓 코트

가리지 않고 소화해 주니 하나씩은 꼭 준비해 두시면

많은코디에 사용하실수 있으실꺼에요 ^_^






슬랙스와 스니커즈로 깔끔한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요즘 이렇게들 많이 입고 다니시더라구요ㅎ






카키색 긴팔티는 네이비색 면바지와 스니커즈로

귀엽게 코디완성!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촬영배경: ciat(씨앝)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50번길 6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