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더보이] 남자가을수트 남자정장 가을남자코디 정장자켓 수트바지 슬렉스 본문

style

[더보이] 남자가을수트 남자정장 가을남자코디 정장자켓 수트바지 슬렉스

tk_syun 2016. 8. 23. 19:07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이 처서<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아침 저녁으로 제법 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 오기 시작한다>

인데 -_- 장난하냐?

왜이렇게 더워..


정말 가을이 맞나? 싶네요ㅎ


오늘 글의 주제는 바로 남가 가을수트, 정장

에 관한 내용입니다.

가을남자코디로 절대 빠질수 없는 수트!


수트, 정장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건 바로 핏 이죠

수트를 역시 핏!


요즘 남자가을 수트 정장은 핏은 기본으로 좋기 때문에

먼저 보여드릴 포인트는 편안함 입니다




트레이닝복 아닙니다!! 수트바지 입니다ㅎㅎ

신축성이 좋은 분또소재로

분또는 이중으로 짜인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고

격식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옷을 만들기에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신축성이 좋아서 수트는 불편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편안한 수트로 인기가 많죠


직장인 분들은 편안함 때문에 수트바지만 몇개 더 구매하실 정도로

착용감이 좋습니다.





그럼 이제 핏 으로 가볼까요??

당연히 핏은예술입니다 ㅎㅎ





왼쪽의 일반적인 아재바지핏 과 비교되는 오른쪽의 분또슬렉스 핏이 보이시나요 +_+

수트바지의 기장역시 너무 길지 않아서 수선없이 착용 가능한데요

물론 개인차가 있습니다.. 그래도 기타 다른 수트바지보다는 핏과 기장이 알맞게 되어있답니다 ^_^






전체적인 핏감을 봐볼까요?



네이비 색상으로 일반적인 네이비 색상보다는 약간 밝은 편인데요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네이비색으로 많은분들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이라고 하셨죠 ^_^


정장자켓역시 분또자켓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앞 뒤 옆 빈틈없이 좋은핏을 자랑하는 남자정장 입니다.





다음은 먹색(진그레이) 입니다.



네이비색상 보다는 조금더 무게감이 가미된 느낌 이네요

단추를 풀어도 잠궈도 핏은 계속 잘 유지됩니다.

정장자켓 역시 핏이 좋네요 ㅎ



남자가을수트 에 빠져서는 안되는 기본컬러

바로 블랙수트 입니다.



역시 기본컬러의 힘을 보여주네요

셔츠가 아닌 티셔츠와도 잘 어울리며

스니커즈와 코디도 잘 소회해 주는 엄청난 녀석이네요 ㅎ


이상 남자가을수트 가을남자코디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수트세트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