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더보이 남자여름휴가패션 남자여름휴가코디 여름패션,휴가패션 코디 본문

style

더보이 남자여름휴가패션 남자여름휴가코디 여름패션,휴가패션 코디

tk_syun 2016. 7. 20. 18:30



요즘 이벤트 진행으로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블로그 관리에 소홀해 졌었네요..

오랜만에 쓰는 글이지만 내용은 남자여름휴가패션으로 다시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8월 초쯤에 휴가를 갈것 같은데요

휴가준비는 다들 잘 하고 계신지요?





첫번째 소개해 드릴 남자여름휴가코디는

일명 야구세트 라고 불리우는

스트라이프 반팔티와 반바지 세트코디 입니다.




시원한 색감과 편안한 핏으로 활동성 있는 여행에 알맞을듯 한데요

운동화와 잘 어울리네요

상의 스트라이프 반팔티는 레이어드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편하게 입기에도 좋아요 ^_^


스트라이프코디SET 바로가기



속초로 포켓몬 잡으러 가실때 입으시는건 어떠신지... ??

죄송합니다..

요즘 포켓몬GO가 워낙 난리라서

한국은 언제쯤 오픈할지 궁금하네요 ㅎ







다음은

"하와이 플라워 티셔츠"




시원한 린넨소재에 하와이?? 를 나타내는 듯한 프린팅

그리고 등배색으로 독특함을 가지고 있는 티셔츠 입니다.

쪼리와 잘 어울리는 코디네요

썬글라스 쓰고 해변을 거닐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


하와이 플라워 티셔츠 바로가기





"하와이 플라워 밴딩바지"



허리밴딩과 큰포켓 시원한 린넨소재로 여름휴가패션을 위해 태어난 바지!


하이와 플라워 밴딩바지 바로가기









다음은

"도트 피그먼트 티셔츠"




중간정도 되는 도트프린팅 이 들어간 박스핏 티셔츠와 슬랙스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이 코디는 여행지를 탐사? 할때 사용해보심이?

일반적인 여름패션 으로 데이트코디로도 괜찮은 코디네요ㅎ


도트 피그먼트 티셔츠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