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남자여름코디 여름휴가코디 남자여름패션 여름휴가패션 남자셔츠 반바지 본문

style

남자여름코디 여름휴가코디 남자여름패션 여름휴가패션 남자셔츠 반바지

tk_syun 2016. 7. 5. 19:18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ㅠ_ㅠ

바쁜일정으로 인해..

잡소리는 그만하고!

장마로 인해서 비가 꾸준히 오고 있지만

장마가 끝나면 떠나야죠ㅎ

바다로~ 산으로~ 해외로~

그래서 남자여름코디 여름휴가코디 휴가패션 을 간단히 준비 해보았습니다.





자~

첫번째는!

"보트 하와이안 셔츠"



첫번째 여름휴가패션 은 바로 보트프린팅 하와이안 린넨셔츠 입니다.

흰색 바탕에 파란색 보트 프린팅! 그리고 린넨소재로

시각과 촉감 모두 시원함을 충족시켜 주네요 ^_^





반바지와 샌들 그리고 리넨셔츠로 여름휴가코디를 해보았는데요

해외여행 가시는분들 딱 좋을듯 합니다.

여기에 썬글라스 까지 착용하시면 최고의 여름휴가패션이 될것 같습니다.







다음은~

"플라밍고 하와이안 셔츠"



검정색 바탕에 플라밍고?? 아무튼.. 새와 꽃 풀???  아무튼..

이렇게 프린팅이 들어간 린넨남자셔츠코디 입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린 린넨셔츠 코디와 비슷하게 반바지와 샌들로 코디 하였는데요

린넨셔츠가 톤다운이 되어 반바지는 톤을 더 밝게 하였습니다.

이코디 역시 해외여행에 잘 어울리는 남자여름코디네요ㅎ

잘못입으면 아재소리를 들을수도...







진짜 시원하게!

"25 메쉬 나시"



메쉬소재의 파란색 나시가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여행패션으로도 괜찮을것 같네요ㅎ





청반바지와 국민운동화 슈퍼스타 그리고 포인트아이템인 흰색캡모자

배낭만 있으면 배낭여행가도 좋을듯 합니다.

나시 입으실때는 겨X관리 필수죠ㅎ





마지막은~

"비치 니트 티셔츠"



여름휴가코디, 휴가패션과 데일리코디 패션 으로도 사용 가능한

코디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아크릴소재로 바람이 솔솔 들어오지요+_+




데미지진과 샌들로 깔끔하게 코디를 해보았는데요

니트티셔츠의 루즈함과 청바지가 잘 어울리네요

이코디 맘에들어요 ^_^ 이번휴가때 도전해야겠어요ㅎㅎ


장마로 인해서 짜증도 나도 지치고 하지만 휴가를 생각하면서 ㅠ_ㅠ

힘내세요!!

그럼이만~




※상품명은  "상품명"   "" 요거 사이에 있는게 상품이름 이랍니다~

더보이 가셔서 검색해보시면 자세히 찾아보실수 있어요 ^_^※









더보이 이벤트 자세히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