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진정한 남친룩 남친패션 남친코디 (잘생김주의) 추천 본문

style

진정한 남친룩 남친패션 남친코디 (잘생김주의) 추천

tk_syun 2016. 7. 7. 19:32

비가 꾸준~히 오네요

이번 장마는 정말 비만 계속 오는듯 합니다.

꿉꿉 하고 찝찝 하고 이 미칠듯한 습도를 샤샤샤~ 하게 날려줄

남친룩 남친패션 남친코디 준비 해보았습니다.


잘생김 주의!!(잘생긴남자를 보면 화가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길..)





첫번째는~

"더스 도트 티셔츠"



루즈핏의 도트패턴 티셔츠 입니다.

코튼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시원해서 여름에 입기에 딱이에요ㅎ

하나 사려고 준비중입니다ㅎ

바지는 반바지? 긴바지??





바지는 반바지 네요ㅎ 

먹색의 반바지와 흰색 슬립온이 전체적으로 깔끔함을 유지해 주면서

바지의 포켓포인트가 밋밋함을 잡아주네요






다음은

"윙크 실루엣 티셔츠"



박스핏의 포켓티셔츠와 이번에도 먹색 반바지네요

반바지가 참 잘어울리는 남자





흰색 먹색 흰색 깔끔하게 코디를 해주었네요ㅎ

반바지의 경우 사진처럼 무릎위까지 접어주시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좋은 남친룩 이네요 20대 30대 가리지않고 잘 어울리는 코디! 





"올펩시 레이어드 티셔츠"



풋풋한 대학생 느낌?

촬영장소가 대학교 라서 일까요??

펩시 자수포인트 베이지색 레이어드 반팔티와 청반바지로 풋풋함을 표현한듯 합니다





레이어드티와 청반바지 흰색 운동화로 대학생코디를 완성했네요 ㅎ

남친패션으로도 딱인듯 합니다.





마지막은

"데미지 멜빵 오버롤"



다시 HOT 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멜빵청바지 코디 입니다

상콤하신 분들만 도전하시길...





레드라벨 포인트 흰색 반팔티와 데미지가 들어간 청 멜빵바지 그리고 운동화로

어마어마하게 귀여운 코디를 완성했네요 ㅎㅎㅎ

이상 남친룩 남친패션 남친코디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자세히 보시려면 더보이 방문하셔서 검색해 보시면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더보이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