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남자린넨셔츠 남자린넨셔츠패션 린넨셔츠코디 여름린넨셔츠 린넨셔츠세탁법 린넨셔츠보관법 본문

style

남자린넨셔츠 남자린넨셔츠패션 린넨셔츠코디 여름린넨셔츠 린넨셔츠세탁법 린넨셔츠보관법

tk_syun 2016. 6. 22. 20:12

오늘은 여름에 필수인

린넨셔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린넨? 셔츠는 알았어도 린넨은 잘 몰랐기에



남자린넨셔츠패션 을 이야기 하기전

린넨(Linen) 을 먼저 알아볼까요



린넨은 천연섬유인 마 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인류가 최초로 사용한 천염섬유로

화학섬유는 정전기 발생률이 높아 미세먼지들이 많이 달라붙는데

린넨의 경우 섬유의 깨끗한 잔사가 떨어져 나가면서 붙어있던 미세먼지 까지도

밖으로 배출되는 좋은녀석이라고 하네요

소재의 조직이 큰 편이어서 통풍이 좋아 여름시즌에 많이 사용하는 원단 이랍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린넨셔츠는 조직이 큰 편이어서

통풍이 잘된다고 했는데요

통풍이 잘되면 시원해서 좋지만  

비침정도 가 걱정되는 불들 계실꺼에요






짜잔!

자세히 보시면 손바닥 입니다ㅎ

린넨셔츠 속에 손바닥을 대고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응 손바닥 맞구나" 라고 알아볼수 있을정도의 비침이어서

입었을때 비침정도가 큰편은 아니랍니다

딱 좋은 린넨셔츠 라 하겠습니다.









확인 해볼까요?



네 역시 동글이 2개는 보이지 않군요 ㅎ

통기성과 적당한 비침 이 어려운걸 해냅니다.







자 이제 린넨셔츠패션, 린넨셔츠코디 를 해볼까요



이렇게 반바지와 샌들로된 코디 어떠신가요?

반바지역시 마 소재여서 시원하며 네이비 색상이 시원함을 한층거 가미 하였네요







긴바지도 가능합니다.



검정색 슬랙스와 흰색끈의 샌들로 깔끔하게 코디를 했네요

물론 운동화 스니커즈 로퍼 모두 소화 가능합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남자린넨셔츠코디네요



린넨셔츠 자세히보기









린넨셔츠패션, 린넨셔츠코디 도 중요하지만

옷은 세탁법과 보관법도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준비 해보았죠



린넨셔츠는

중성세제 또는 약알칼리성 성분의 세제를 사용하셔야한데요

섬유유연제는 잔사(잔재,찌꺼기)를 유발하기 때문에 피하셔야 하며

얼룩이 생길수 있으니 세탁시 세제가 남아있지 않게 해주셔야 해요!

표백제는 섬유손상을 일으킬수 있으니 삼가해 주시는게 좋구요

다른옷과 함께 세탁하실 경우 오염이 될수 있으며 처음세탁시 물빠짐 현상이 있을수 있으니

 단독세탁을 해주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린넨셔츠는

땀에 젖으면 탈색이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즉시 세탁하시는게 좋데요

곰팡이가 생길수 있으니 충분히 건조시켜서 보관 하셔야 하구요

린넨워터 나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면 해충방지 효과와 더블우 향긋한 향기도 난다고 하네요

만약 얼룩이 뭍으면 바로 미지근한 물에 비누로 씻어주세요

얼룩이 말라버리면 제거가 어려울수 있으니 신속하게 제거해주여햐 한데요

린넨셔츠는 바람 및 공기가 잘 통하는 서늘한곳에 보관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린넨셔츠란? 에서부터 남자린넨셔츠패션, 남자린넨셔츠코디 그리고

린넨셔츠세탁법과 린넨셔츠보관법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올여름은 시원한 여름린넨셔츠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더보이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