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운빨로맨스 류준열패션 제수호패션 2탄 남자셔츠코디 남자반바지코디 남방코디 본문

style

운빨로맨스 류준열패션 제수호패션 2탄 남자셔츠코디 남자반바지코디 남방코디

tk_syun 2016. 6. 19. 17:12



운빨로맨스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엄청난 검색량 대단하더군요

그래서 2탄을 준비해봤죠ㅎ


점점 자신도 모르게 심보늬를 좋아하게 되는 제수호의 모습이 

순수하면서도 재미있게 그려지고 있는듯 합니다.

운빨로맨스 드라마의 인기와 맞물려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 역시 많은 이슈가 되어지고 있는건

당연한 이야기 겠죠

특히나 류준열패션 중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것은 셔츠인듯 합니다.

첫번째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셔츠 상단의 단추 2개 정도만 잠근 독특한 스타일링은

보면볼수록 매력적이더군요

 




어떻게 이렇게 스타일링을 할 생각을 했는지 ㅎㅎ 대단하네요

남자셔츠코디에 새로운 유행을 이끌고 계십니다





역시 상단만 잠근 하늘색체크셔츠와 흰색티셔츠 

색감이 쉬원해 보여서 좋네요

사랑이 시작된 남자의 마음을 나타내는걸까요?

헛소리 였습니다..







상의를 밝게 그리고 하의는 강한톤으로 너무 가볍지 않게 잘 코디 하셨네요

청반바지 선택은 나이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운빨로맨스 속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 의 핵심인 체크셔츠와 반바지 이 두가지를

모두 보여주는 좋은 코디네요






걷고 말하는 천재  전봇대 등장!!




많은 여성시청자 분들 이장면에서 심쿵들 하셨을것 같네요ㅎ

달달한 대사를 더 달달하게 해준 류준열의 체크셔츠코디!

잔체크셔츠와 넥타이로 깔끔하게 스타일링 하셨네요


남자가 자기몸에 비를 맞아가며 우산을 씌워주는건 100%사랑입니다

명심하세요ㅋ








표정이...






노란 큰체크셔츠를 이렇게 소화를 해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보통 남자들은 노란색을 피하는 편이죠

그런데 이렇게 해냅니다 이분은


청바지를 입으셨지만 연청반바지 또는 면반바지로 코디하셨어도

잘 어울렸을꺼라 생각되네요



이상 운빨로맨스 속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 의 첫번째 포인트 체크셔츠 였구요 다음은~







바로 반바지코디(반바지패션) 입니다.






까칠한 표정과 달리 맨투맨과 베이직한 면반바지로

깔끔하면서도 귀엽게 스타일링을 하셨네요

자세히 보시면 티셔츠로 레이어드까지 한걸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요즘 레이어드가 유행인건 대부분 아시죠??





이장면 에서도 역시 하늘색 맨투맨과 청반바지 운동화, 백팩으로

참된코디를 실행 하셨네요ㅎ

대학생코디로 활용하셔도 딱일듯 합니다.


심보늬에게 자신도 모르게 가고있는 제수호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코디 입니다~

셔츠 쪽에서도 보여드렸던 하늘색 체크셔츠와 흰색티 청반바지

밝은 느낌을 진청반바지가 너무 가볍지 않도록 잘 잡아주는 좋은 스타일링 이네요

남자반바지코디 로써 최고네요









운빨로맨스속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 은 무난 하지만 색감이 잘 맞춰져 있는 코디라 생각됩니다.

남친룩 데이트코디 대학생코디 등 활용성 또한 높구요


드라마의 스토리까지 재미있어 그 인기는 꾸준할것 같네요ㅎ







자~ 이제 따라해 볼까요




걷고 말하는 일반 전봇대로 만들어줄 잔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 입니다.

넥타이와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셔츠로

활용성 높은 남자셔츠 코디네요 




노락색상이 포인트로 들어간 큰체크 셔츠

소화할수 있다는 용기가 있으시면 도전해보세요ㅎ




이렇게 파란계열의 큰체크 셔츠로 코디 하셔도 됩니다.

노란색은 정말 못입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말이죠ㅎ



더보이 셔츠 바로가기









핏이 잘빠진 면반바지 인데요

흰색티셔츠만 입어도 멋을 살려주는 잘빠진 핏!

베이지색 신발과 아주 잘 어울리게 코디되었네요


남자반바지코디 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면반바지






진한색감과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들어간 청반바지

스트라이프 청반바지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샌들과 코디 했지만 스니커즈나 운동화 와도 잘 어울리는

재미있는 청반바지 입니다.





딱봐도 편해보입니다

마소재 밴딩반바지 인데요 시원함과 밴딩의 편안함

레알 여름반바지 네요ㅎ



더보이 반바지 바로가기





남자코디세트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