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딴따라 지성패션 지성코디 신석호패션 신석호코디 남자수트코디 남자반팔티패션 남자후드티 본문

style

딴따라 지성패션 지성코디 신석호패션 신석호코디 남자수트코디 남자반팔티패션 남자후드티

tk_syun 2016. 6. 16. 20:09

오늘은 드라마 딴따라 속 지성패션(신석호패션)으로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마이다스의손이라고 하네요(극중인물)

그냥 보면서 솔직한 느낌은 잘새겼네! 였습니다.

부럽네요.. 존잘 입니다 지성형님

얼굴 때문에 옷이 죽네요 대박!



딴따라속 지성패션(신석호패션) 으로 아주 유명한 데님셔츠(청셔츠)입니다.

왜 유명한지 알것같네요 깔끔하면서도 남성미를 물씬 풍겨주시니

눈이 가는건 당연합니다.

개인적으로 머리스타일에 더 눈이갑니다 ㅎㅎ

해보고싶네요




남자다잉!



깊게파인 U넥티 로 내가 남자다잉! 을 외치고 계시는 지성형님

목걸이가 조금 거슬리지만 다행이 얇은걸로 하셨네요

굵은걸로 하셨으면 도가 지나칠뻔 했습니다.

올블랙 역시 상남자 지성패션(신석호패션) 입니다.





그유명한 지성후드



이녀석도 딴따라 속 지성패션(신석호패션)으로 유명하더군요

코디가 검정색을 좋아하나봐요

물론 지성형님도 잘 소화하시네요~





역시 남자는 수트!



아주 깔끔합니다

이너로 티셔츠 그리고 슬립온으로 깔끔하게 스타일이 완성 되었네요

하... 역시 그래도 얼굴에 눈이갑니다

지성형님 진짜 존잘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딴따라 속 지성패션(신석호패션)은 남성미에 중점을 둔것 같습니다.

깔끔함+남성미 라고 할까요?

하지만 과하지 않게 잘 꾸며주었네요

수트코디에서 슬립온은 정말 탁월한 선택인듯 합니다.






자~ 이제 한번 따라해 볼까요!




그 유명한 데님셔츠



데님셔츠(청셔츠)에는 검정색 하의가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검정슬랙스 와 아주 잘 어울리죠

모나미코디도 좋지만 데님셔츠와 검정슬랙스 코디는 어떠신가요??




깊은 유넥티



박시한 유넥반팔티 인데요 지성형님은 몸이 좋기때문에 입으시면 박시함이 사라질듯 합니다.

점점더워지는 여름 박시한 유넥티 입고 펄럭펄럭 거리면서 걸어다녀보세요

시원합니다.






반팔 후드티



딴따라속 지성패션(신석호패션) 을 보면 긴팔 후드점퍼 이지만 지금은 여름이기 때문에

반팔후드티로 선택해 보았는데요

후드매니아 분들에게는 희소식인 반팔후드티 입니다.

이거 하나 장만할 생각입니다.






역시 남자는 수트



딴따라속 지성형님은 흰색 수트를 착용하셨는데요

솔직히 흰색수트는 정말 너무나도 어려운 녀석이라...

베이지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진그레이 티와 슬립온으로 깔끔하게 코디 했네요.

딱좋은 남자수트코디 네요





색감이 조금더 무거운 TR수트네요 이너로 입은 검정색티와 로퍼가 무게감을 주지만

더운여름에 결혼식코디로 딱일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