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남자 반바지코디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청반바지,면반바지,메쉬반바지 본문

style

남자 반바지코디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청반바지,면반바지,메쉬반바지

tk_syun 2016. 6. 13. 19:54

처음은 데님반바지(청반바지) 입니다.

청색으로 인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조금은 넉넉한 사이즈로 데님소재의 불편함을 줄여준 청바지 입니다.



박시한 티셔츠와 캡모자, 백팩으로 귀엽게 코디를 해 보았구요

스타일과 편안함이 가미되어 여행코디로 적당해 보이네요.

물론 데이트코디로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다음은 면반바지(코튼반바지)

집안 어딘가에 하나씩은 있으시죠?




핏이 잘살아 있어 다리가 길어보이네요

베이지색 스니커즈와 절묘한 깔맞춤



흰색티셔츠와 스니커즈, 크로스백으로 깔끔하게 코디를 해보았구요

대학생분들 학교가실때 이렇게 코디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대학생코디.






다음은 슬랙스반바지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 입으면 좋을듯 합니다.




반바지 이지만 슬랙스이기 때문에 역시 핏이 살아있네요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인해서 밋밋함을 잡아주었구요

스트라이프반바지슬랙스



썬글라스와 박시한 스트라이프셔츠, 쪼리 로 코디를 해보았구요

가볍게 해변을 걷기에 딱 알맞은 코디인듯 하네요

해변룩 또는 여행코디 로 손색이 없네요ㅎ


신발을 로퍼나 스니커즈로 신으시면 데이트코디 로도 딱일듯 합니다.







마지막은 메쉬반바지 입니다.

운동할때 최고죠




시원한 메쉬소재로 하체를 시원하게 해줘야 하는 남성분들에게

저극추천합니다.


여기서 메쉬란?

그물망처럼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있는 원단을 말하는데요

통기성과 건조력이 우수해서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소재라고 하네요



캡모자와 메쉬나시, 운동화로 코디를 해보았구요

통통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운동하실때 운동코디로 알맞으며

티셔츠위에 나시를 입으시면 일반 스트릿패션으로도 사용 가능하세요 ^_^






 

더보이 반바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