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여름에는 셔츠를 입어야 훈남! 스트라이프셔츠 에 관한 이야기 본문

style

여름에는 셔츠를 입어야 훈남! 스트라이프셔츠 에 관한 이야기

tk_syun 2016. 6. 12. 16:20

여름=더워

맞는 말이죠 여름은 더워요..

오늘처럼 비가오는 날에는 찝찝함은 서비스로 따라옵니다 ㅠ_ㅠ


그래서 반팔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게됨은 어쩔수 없는 여름의 진리인듯 합니다.

하지만반바지와 반팔티는 집에서만 입는옷, 반팔티만 입고 외출하면 왠지 옷을 안입고 거리를 활보하는느낌이드는 저같은 변태습성이 있는분들에게 쓰는글입니다 +_+


물론 시원할수 있도록 얇은 소재는 기본옵션으로 따라와야 하겠죠~



먼저 여전한 셔츠계의 1인자를 소개한후 본격적인 스트라이프셔츠로 가볼까요

여전한 셔츠계의 1인자

셔츠계의 유느님은

깔끔한 흰색셔츠 입니다. 



여전한 인기! 부동의 1인자는 흰색셔츠 인데요

흰색셔츠와 블랙색상의 하의로 코디한 모나미코디는 부동의 1인자네요

사람좀 모인다 한곳에서는 1분에 1명씩 동족을 만난다는 전설의코디..

모나미코디 자세히보기




이제 스트라이프 셔츠 이야기를 해볼까요~

스트라이프셔츠는 크게 가로 세로 로 나눠볼수 있을것 같네요




요즘 대세인 녀석을 말씀드리자면 세로스트라이프 입니다.

가로스트라이프셔츠의 경우 거의 멸종 위기가 아닐까 합니다 ㅎㄷㄷ..

시장원리가 수요가 많은제품을 많이 만드는게 진리 이기에

어쩔수 없이 수요가많은 세로스트라이프셔츠가 많고

수요가 적은 가로스트라이프셔츠 는 찾아보기 힘들어 진듯 한데요


패션은 개인의 취향 이기 때문에 마음이 끌리는 쪽으로 가세요 ^_^


저도 개취에 따라 세로스트라이프로 가렵니다 ㅎ




큰줄 스트라이프셔츠



큰놈부터 가볼까요

남자는 무조건 큰거다! 하시느분은 요 스타일 입니다.

큼직한 스트라이프와 넉넉한 박스핏 으로 이너로 티셔츠 없이 셔츠만 입어주세요~

당신의 쇄골을 보여주세요~


배경때문인지 나들이갈때 느낌있게 입고싶다면 이런코디가 잘 어울릴듯 하네요

너무 차려입은것도 대충 입은것도 아닌 자연스러운 멋

저는 그런멋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큰줄 스트라이프셔츠 자세히보기




중간줄 스트라이프셔츠



가장 대세인 중간녀석 입니다.

역시 문안한 중간이 좋은걸까요

넉넉한 박스핏에 앞쪽은 팬츠속으로 넣어서 깔끔하게 입어주는 센스는 기본

무파진과도 잘 어울려주는 친화력도 있네요

이런 코디는 여친 또는 썸녀와 데이트할때 딱일듯 하네요 ^_^


중간줄 스트라이프셔츠 자세히보기




작은줄 스트라이프셔츠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작은줄 스트라이프셔츠 입니다.

잔줄 스트라이프셔츠 라고 부르죠 ㅎ

헨리넥과 세로 스트라이프 그리고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로

잘나가는 요인을 모두갖춘 엄친아셔츠 라 하겠습니다.


여기서 시어서커란?

실의장력 굵기 꼬임 등이 다른 두종류의 원사를 일정한 가격에 맞춰 가공을한 원단으로

수축 정도에 따라 올록볼록하게 줄무늬나 요철이 나타나는 특징을 가지며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입을수 있어 여름에 사랑받는다고 하네요 ^_^


이코디는 회사 출근용으로 딱일듯 합니다.

시원함에 깔끔함까지!


잔줄 스트라이프셔츠 자세히보기


이상끝!

옷은 내맘에 들어야 예쁜옷 입니다!

남들시선 신경쓰지 마세요 ^_^


THEBOY 셔츠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