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운빨로맨스 류준열패션 제수호패션 남친룩 남친코디 남친패션 본문

style

운빨로맨스 류준열패션 제수호패션 남친룩 남친코디 남친패션

tk_syun 2016. 6. 15. 20:23


오늘은 요즘 운빨로맨스 에서 젊은 게임회사 CEO 역을 맡아

여심을 흔들고 있는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이전 포스팅의 또오해영 속 박도경과는 차이가 확연한 패션이네요



운빨로맨스 속 제수호패션(류준열패션)은 그야말로 남친룩, 남친코디 라고하면

딱 알맞을것 같네요

특이하게도 셔츠의 윗단추만 잠근후 착용했네요 -_-

내가하면 미XX 소리 들을것 같은데 역시..



대체적으로 문안한 느낌이 대학생패션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체크남방을 입은 모습은 응답하라 1988(응팔) 의 모습도 떠오르네요

얼핏보면 그냥 대충 입은것 같아 보일수도 있지만

이런 남친룩, 남친패션을 여성분들이 좋아한다는 사실 명심하셔야 합니다!




셔츠와 반바지 티셔츠를 이용한 깔끔한 제수호코디!

잘어울리네요

전체적으로 문안한 느낌이지만 바지와 티 셔츠 를 각각 잘어울리는 색으로 조합해서

스타일을 살려내셨네요



개인적으로 운빨로맨스속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중 반바지코디가 눈에 가더군요

류준열씨는 반바지가 잘어울리는 남자인듯 합니다.

참고로 글쓴이와 동갑내기 친구네요

나이만 같아요 나머진 아예 다릅니다... 나이만..


 젊은 게임회사 CEO 인 제수호(류준열)

전체적인 제수호패션(류준열패션)을 보아선 CEO 보다는 젊은에 무게를 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CEO다운 깔끔한 스타일도 잘 소화해 주고 있네요

그래도 신발은 운동화를 선택해서 너무 무겁지 않게 코디 해주었네요

남친코디로도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운빨로맨스 속 제수호패션(류준열패션)을 간략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도전 정신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으신지요?





한번 따라해 볼까요?




운빨로맨스 속 제수호패션(류준열패션) 에서 자주 찾아볼수 있는 체크셔츠 인데요

무파진과 흰색 스니커즈로 코디해서 깔끔한 님친룩을 만들었네요 





다음은~




맨투맨과 청바지 역시 흰색 스니커즈로 활동성과 귀여움 까지 소화해 내는 코디인데요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부족함 없는 남친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사실 반팔셔츠를 거의 안입고 있습니다.. 소매를 걷은 긴팔셔츠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이코디를 보고 반팔셔츠를 입어볼까? 하는 마음이 생기더군요

왠지 류준열 과 잘 어울릴것 같은 코디 입니다.

셔츠에 반바지, 둘다 잘 소화하시더라구요




깔끔한~




데님셔츠와 슬랙스 운동화 로 아주 깔끔하면서도 운동화로 마무리해서

무게감을 줄여준 좋은 코디네요


다가오는 주말 류준열패션(제수호패션)에 도전해보세요!

남친룩 남친코디로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