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2018 남자 봄 데일리 니트 티 셔츠 코디 본문

style

2018 남자 봄 데일리 니트 티 셔츠 코디

tk_syun 2018. 1. 23. 11:56

아침부터 눈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추위라고 하니 ..

어차피 겨울은 갈놈이고 봄은 올녀석이니


우리는 봄 준비만 하면 됩니다 :)



오늘은 남자 봄 데일리코디 니트와 티로 준비 했습니다.






첫번째 코디는

니트코디 인데요








베이지색 니트안에 흰색 스트라이프셔츠 그리고 청바지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봄에는 레이어드가 진리죠 :)









옆트임이 되어 있어서 활동성도 좋구요 레이어드 포인트 주기에도 좋은데요









뒷모습까지 레이어드가 잘 들어가 있네요 ㅎ

셔츠가 불편하시다면 티셔츠로 레이어드 하셔도 좋습니다.









데이트코디 또는 대학생코디로 좋은 데일리코디 인데요









이렇게 민트색니트와 베이지톤 면바지로 캐주얼코디를 하셔도 좋습니다 :)








두번째 남자봄 데일리코디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허벅지부분에 데미지가 들어간 블랙팬츠 그리고 운동화로

코디를 해보았는데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팬츠는 무지로 가셔도 좋습니다.


















이코디가 봄에 입기에는 조금 허전하다고 생각 하실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 

↓↓↓↓ 아래로~









셔츠로 이렇게 마무리 해주시면 그레잇!








블랙셔츠와 블랙팬츠 그리고 스트라이프티셔츠로 포인트를 준

아주좋은 데일리코디 아닐까요?



이상 2018 남자 봄 데일리코디 였습니다.


※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