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_syun

2018 남자 봄 프린팅 후드티 데일리코디 본문

style

2018 남자 봄 프린팅 후드티 데일리코디

tk_syun 2018. 1. 24. 12:05

와.. 오늘 날씨 대박입니다

서울 -13도  ㅋㅋㅋㅋㅋ

마지막 추위가 막강하네요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한가지 프린팅 후드티로 2가지 데일리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아직은 춥기때문에 기모안감 후드티로 코디했습니다 :)







보라색 후드티와





아이보리색 후드티 이 두가지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










자~ 첫번째

보라색 프린팅 후드티부터 가볼까요?








앞면에 USA 라고 프린팅이 되어있는데요









뒷면에는 이렇게 도널드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미국 국기에 오리라면 아마도 요즘 말이많은 그사람인듯 한데요 ㅎㅎ












이렇게 보라색후드티 청바지 그리고 흰색 스니커즈로 코디를 해보았구요





안감은 따듯한 기모 +_+















후드티만 입기에는 아직은 조금 그렇죠?

그래서 아우터로 체크코트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보라색 후드티와 어울리는 코트색상 찾느라고 고생했다는 ㅠ_ㅠ









두번째

아이보리색 프린팅 후드티는






역시 앞면은 USA프린팅 인데요

보라색은 흰색프린팅인데 아이보리는 파란색 프린팅 이네요





역시 뒷면에는 그분? 그사람? 암튼 오리프린팅이 ㅋ










아이보리색 후드티는 블랙팬츠와 흰색 스니커즈로 코디를 해보았구요










아우터로는 청자켓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어서 날씨가 풀려서 후드티만 입고 다니고 싶네요 :)


이상 2018 남자 봄 프린팅 후드티 데일리코디 였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Comments